하나카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럽 월렛’과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 런칭
하나카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럽 월렛’과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 런칭
  • 정선영 기자
  • 승인 2019.01.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는 9일 SK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 월렛’과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카드사 최초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하나 체크 멤버십’은 하나 체크카드를 발급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시럽 월렛’에서 ‘추천 멤버십’을 통해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과 동시에 체크카드 승인 알림 메시지, 사용내역 조회, 보유카드 정보 등 카드사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손님이 결제한 체크카드 실시간 승인정보를 활용해 주변지역 내 2차 결제 확률이 높은 가맹점 업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시럽월렛’의 ‘지오펜싱(Geo Fencing)' 기술을 활용해 손님이 지오펜싱 설정 지역 내에 진입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가장 혜택이 많은 체크카드를 추천해 주며, 더 나아가 일정기간 손님의 카드결제 정보가 축적되면 손님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요일별 또는 시간대별 최적화된 1:1 맞춤형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핫아이템 특가구매, 영화예매 30% 상시할인, 월별 소비 리포트 제공, 익월 체크카드 사용액 목표 등록하기 이벤트 등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체크카드 이용손님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부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나 체크 멤버십’ 및 런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럽월렛’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