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4월 16일부터 여름철 대표적인 음료로 떠오르는 콜드 브루 음료를 포함한 음료 3종을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콜드 브루 음료 미판매 매장 및 미군부대 매장은 제외한다. 
 
특히, 지난해 여름에 출시돼 3주 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콜드 폼 콜드 브루’에 이어, 이번 여름에도 콜드 브루에 부드러운 달콤함을 입힌 ‘돌체 콜드 브루’를 선보인다. 
 
‘돌체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두 가지 음료인 ‘스타벅스 돌체라떼’와 ‘콜드 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진하고 깔끔한 콜드 브루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감도는 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바리스타가 매일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한 새로운 방식의 아이스 커피 음료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 구매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16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