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스킨케어 사업부는 여름시즌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 클렌징 그리고 피부진정까지 3단계로 이루어진 선케어 3단계 시스템의 ‘그린핑거’ 신제품을 출시하고 유아 선케어 시장 확장에 나선다. 

유아·키즈를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 ‘그린핑거’는 2019 신제품 선 제품에 ▲그린핑거 촉촉 선쿠션 ▲그린핑거 인텐시브 투명 선밤 대용량,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로션 ▲그린핑거 퓨어 선클렌징 티슈 등을 추가, 10 여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그린핑거의 선 제품 라인은 자연유래 성분의 순한 자외선 차단으로 아이들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1단계,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티슈를 통한 깨끗한 클렌징을 가능케하는 2단계,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아이피부를 진정시키는 3단계로 피부보호에 충실하게 구성돼 있다. 

‘그린핑거’는 아이들이 자외선차단제 바르기를 놀이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인기캐릭터 ‘안녕 자두야’ 콜라보 버전을 선보였다. 전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특히 높은 ‘그린핑거 인텐시브 투명 선밤’ 스틱도 대용량 출시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린핑거 선제품은 자연유래성분 왁스와 식물성 오일함유로 피부 밀착감을 향상시키고 태양에 상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주도록 설계됐다.
 

저작권자 © 뉴스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