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출시
KB국민은행,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출시
  • 정선영 기자
  • 승인 2019.06.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20일 예비맘을 위한 태교금융상품인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은 아이와 교감하는 10개월의 여정을 함께하는 임산부 특화상품이다. 

상품의 적용이율은 최고 2.60%(계약기간 12개월, 우대이율 0.8%p 적용 시)이다. 최저 가입금액은 1만원이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월/일 단위로 출산예정일 등에 맞춰 만기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 가입고객에게는 예비맘의 감성을 담은 우대이율과 전용화면이 제공된다. 

상품 가입 후 KB스타뱅킹 앱 등 비대면 전용화면에서 아이의 태명과 예정일을 등록하면 연 0.1%p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용화면에서 각기 다른 9개의 육아준비물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미지별 정해진 금액이 적금계좌로 입금되고, 입금 횟수에 따라 최고 연0.3%p 우대이율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임신기간에 따른 엄마와 태아의 상태 및 체크포인트를 담은 가이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상품 가입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한 가입자에게는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종 판매가격의 20% 할인쿠폰과 3만원 면세점 선불카드 및 트래블키트, ‘하나투어’ 태교여행을 위한 여행상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