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10일 “가을을 맞이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하나컬처’에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컬처(하나컬처)’란,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연극∙뮤지컬∙콘서트∙전시 등 다양한 작품에 특가할인 및 ‘만원의 써프라이즈’ 또는 무료초청 이벤트를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먼저, 이달 15일까지 하나컬처에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19일 진행되는 영화 ‘창궐’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에 50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무료로 개봉예정 영화도 관람하고, 주연배우도 만나 볼 수 있어 연인∙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어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로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린다. 연극 ▲아가사 크리스티의 쥐덫 ▲라이어 ▲러브 스코어 ▲늘근도둑이야기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점프 ▲루나틱 ▲김종욱 찾기 ▲사랑은 비를 타고, 전 세계적으로 흥행질주 중인 ▲난타_홍대 등 다양한 작품을 단돈 1만원에 예매 가능하여 손님들의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하나컬처’에서 응모한 손님들을 위해 연극∙전시∙뮤지컬 등에 무료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극 ▲골든타임 ▲정의의 사람들, 뮤지컬 ▲광화문연가, 전시 ▲김홍도 Alive : Sight, Insight, 클래식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제208회 정기연주회 등 응모 후 추첨하여 10~4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하나카드 컬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