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너구리, 틱톡에서 열흘 만에 영상 3만개 돌파
농심 너구리, 틱톡에서 열흘 만에 영상 3만개 돌파
  • 정선영 기자
  • 승인 2018.12.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너구리가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농심은 5일 틱톡에서 진행하는 ‘너구리한마리몰고가세요’ 챌린지 이벤트가 열흘 만에 3만개의 영상이 등록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틱톡은 세계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이다.
 
1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틱톡에서 너구리 스티커와 너구리송을 이용해 영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 ‘#너구리한마리몰고가세요’, ‘#RtA’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아이폰과 너구리 큰사발면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너구리 캐릭터의 친근함을 한층 살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너구리와 함께 영상을 촬영하고 서로 공유하며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농심은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농심은 지난달부터 너구리 컵라면 뚜껑에 온도가 높아지면 색이 변하는 ‘변온잉크’를 적용, 뜨거운 물을 부으면 너구리 캐릭터 눈이 분홍색 하트로 바뀌게 설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한정판으로 선보인 너구리 캐릭터 교통카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