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마카오’ 이벤트 포스터. 자료제공=티몬
‘Welcome to 마카오’ 이벤트 포스터. 자료제공=티몬

티몬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가족여행 특별전 ‘Welcome to 마카오’를 16일까지 개최하고, 항공권·호텔·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압도적 혜택으로 선보인다. 마카오 왕복항공권이 12만원대부터, 5성급 호텔을 10만원대부터 숙박 가능한 최적의 기회다.

티몬투어가 해외 관광청과의 협업을 계속하는 가운데,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손잡고 새해 첫 프로모션 ‘Welcome to 마카오’를 실시한다.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행사 테마를 ‘가족여행’으로 꾸리고 한층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선사한다. 마카오는 언제 방문해도 동서양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4시간 안팎의 짧은 비행, 프리미엄 호캉스 맛집 등 장점이 가득하다. 특히, 2월은 따뜻한 날씨와 함께 ‘라이트 업 마카오’ 축제, 신년 퍼레이드 등 행사가 열려 가족여행에 제격이다.

먼저, ‘마카오 항공권’ 최대 50% 선착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티몬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 내 검색되는 여행사 중 6개사(노랑풍선·웹투어·롯데관광·내일투어·하나투어·와이페이모어)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여행사별 카드사 즉시할인까지 중복 적용 가능하다. 최대 혜택 적용 시, 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12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마카오 호텔’ 전용 20%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가족여행에 제격인 5성급 호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더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갤럭시 마카오 등을 특가에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핵심 액티비티로 꼽히는 △’스튜디오 시티 골든릴 관람차’ 탑승권, △’마카오 타워 전망대’ 입장권, 여행 편의를 높여줄 △와이파이 도시락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가족여행 응원 프로젝트’ 이벤트도 준비했다. 16일까지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댓글을 남긴 사람 가운데 4명을 추첨해 마카오항공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3월 둘째 주 개별 문자로 안내한다.

티몬 관계자는 "티몬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경험과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관광청은 물론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의미 있는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