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승리하는 도구로 전성 후보와 허영 후보를 잘 써 달라

(춘천=국제뉴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9일 오전 강원 춘천시 중앙시장을 방문, 허영·전성 예비후보의 손을 잡고 인사하고 있다. /사진=원명국 기자
(춘천=국제뉴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9일 오전 강원 춘천시 중앙시장을 방문, 허영·전성 예비후보의 손을 잡고 인사하고 있다. /사진=원명국 기자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수도권에 이어 19일 강원도와 경기도 선거구를 찾아 4월 총선에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것이 국민의 승리임을 강조했다.

이재명 대표는 이날 춘천시청광장에서 현장 기자회견을 열고 "4월 10일 심판의 날에 여러분이 승리하는, 국민이 승리하는 도구로 전성 후보와 허영 후보를 잘 써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 "윤석열 정권은 지난 2년 동안 경제 폭망에 민생 파탄에 전쟁 위기에, 민주주의 파괴에 국제적 망신까지 심판해야 한다"며 4월 10일 국민의 승리 정권 심판론을 강조했다.

특히 "윤석열 정권이 국민을 주인으로 여긴다면, 자신들이 해야 될 일이 국민을 더 편하게, 안전하게, 더 행복하게 살게 하는 것이 의무라고 생각했다면 이럴 수는 없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재명 대표는 "이번 4월 10일에 윤석열 정권의 한 축이라고 할 수 있는 윤석열 정권의 후보들을 다 낙선시키고 우리 훌륭한 후보들을 꼭 당선시켜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춘천이 살기 위해서라도 강원도가 살기 위해서라도 평화 체제를 구축하고 확장해야 한다"며 "긴장 격화, 군사적 대결 위협을 최소화해야 한다. 민주당은 평화 체제를 만들어 온 정당"이라고 말했다.

이재명 대표는 이날 춘천 중앙시장 및 명동거리 방문, 원주 중앙시장 및 문화의 거리, 경기 이천 현장 기자회견, 경기 이천 관고전통시장 이후 경기 성남 중원 거리인사, 경기 중원·수정 현장 기자회견, 경기 분당 현장 기자회견, 야탑 먹자골목 거리인사 등 오전과 오후 지역 돌면 지지세를 넓혔다.


구영회 기자 asianews24@gmail.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